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부를 하지 않으면 사랑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9. 07:38

    변명
    어린 시절부터 조금 엄격히 공부 케어를 받아 자라서, 초등학생입니다 극히 모범생으로 공부도 정말로 능숙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게으른 것도 있고, 친구도 없고, 기다리지 않고, 아, 단지 모든 말로 들리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정말로 우울하고 중2시에 시험을 망쳤습니다.
    그냥 다 하지 않았어
    그때, 엄마가 충격을 받고, 매우 화내고 울고, 화내고 있었습니다.
    저도 죄송합니다만, 후회해서 싫어서 우울해졌습니다.
    항상 방에서 혼자 울고, 자해까지, 아직 손등에 큰 상처가 남아 있습니다.
    다른 아이들은 시험할 수 없어도 부모님이 위로해주고 고생했다고 함께 밥도 먹지 않겠습니까?
    왜 내가 테스트를 보지 않았고 집에서 무시됩니까?
    엄마는 자극을 주려고 하는데, 난 그렇게 공부하는 것을 싫어
    공부를 하지 않으면 사랑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말해도 아프고, 단지 내가 기분이 무엇이든, 단지 죽었다고 생각하고 공부할 뿐입니다.
    아빠와 동생은 집에 무관심하게 피하십시오.
    지금은 높은 1이지만 그대로입니다.
    아직 친구도 없고, 공부도 못하고 집 분위기가 둔해졌다.
    학교에서는 평소처럼 급우를들을 수 있습니다.
    집이나 학교에서도 편안한 곳이 없습니다.
    기다릴 수 없습니다.
    엄마가 나에게 많은 돈과 사랑의 시간을 쏟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관심을 조금 줄이고 싶다.
    나에게 관심을 줄이고 싶다.
    매일 매일 방안에서 전화만 보고 술담배를 하는 엄마
    지금 보면 얼굴이 너무 오래되고 슬프다.
    엄마를 그랬던 것 같습니다.
    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엄마가 그만두고 우울해 주었으면 합니다.
    엄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자신의 생각만의 어머니가 부끄러워
    내 생각만이 나를 미워한다.
    걱정만 시켜서 엄마한테 해준 적이 없어
    언제 정신이 될까
    그렇게 울고 별의 날이 생겼다.
    나는 아직 공부하지 않았다.
    공부해야 합니다.
    아, 이제 눈물도 나오지 않는다.
    우리 가족이 행복했을 때 돌아가고 싶습니다.
    아빠도 여기저기 아프고 때때로 괴로워서 요즘은 손가락을 아파서 뼈가 튀어나왔습니다.
    짐을 운반하는 직업이므로 수술도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힘들게 돈을 벌어주고 집에 들어왔는데 딸은 공부하지 않아 우울하고, 다른 가족도 무기력에 누워 있으면 얼마나 화가 나서 힘이 떨어지는지 얼마나 슬프겠지요.
    동생도 죄송합니다.
    내 탓에
    공부만 해도
    친구가 없다는 말을 따기만 하면
    묵묵히 공부하는 것만으로는 이것이 없습니다.
    바로 내 탓에
    집의 분위기가 어두워지고
    때때로 내 여동생은 나에게 꽃이 있지만, 가만히 있습니다.
    지금 눈물이 흐릅니다.
    기분 좋은
    울고 싶어도 눈물이 나오지 않았지만
    시험 8 일 남았다.
    또한 테스트 할 수 없으며 엄마는 외치고 아빠와 싸우고 동생은 방 안에만 박혀있을 것입니다.

    나는 친구를 사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힘들었다.
    동생이 말했다.
    얼마 전에 엄마가 마시고 아빠와 싸워
    이런 말을 했습니다.
    나는 친구가 없어 우울하다는 변명으로 공부하지 않고 당당히 다녔습니다.
    이것을 듣고 세계가 무너진다고 생각했습니다.
    얼마나 힘들었어?
    잘 견디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밖은 괜찮습니다.
    안이 점점 무너져 가는 느낌입니다.
    오히려 쓰러지거나 아프면 좋다.
    누군가 나를 걱정하고 위로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대로 어른이 되면
    내 기억에 나의 10대는
    한 명의 기억과
    학교에서는 무시되고 온화하고
    집에서는 매일 울던 기억일 뿐입니다.

    누군가 이 기사를 보고 변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변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여기에 써 보았습니다.
    긴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