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사상 투썸 커플
    카테고리 없음 2022. 7. 21. 07:45

    부산 사상 투썸 커플
    40대 초반의 남자?
    30대 중반의 여자?
    (내가 보기에는 그렇습니다)

    점심때 항상 보던
    거의 같은 자리에 앉아
    기억에 남는 감동으로 기록하겠습니다.

    처음에는 불륜의 냄새만 느꼈다.
    바람을 피우는 남자가 오늘 아내와 통화를 하고 있습니까?
    낮은 톤으로 말하기
    내 옆의 불륜녀는 조용하다
    전화가 끝나기를 기다리며 하하하

    그 나이의 남편이나 아내
    부산 사상구 신한은행 근처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사상투썸 자주 가시면 꼭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보고의식이 강해서...
    그런 의미로 네이버까지 올라와서 댓글을 남겼네요 ㅋㅋㅋㅋ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